인스케이프 양양 바이 파르나스 수익형 호텔 공급정보
공동주택에 적용되는 규제 강화로 생활형숙박시설의 존재감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적용받는 규제가 덜하기 때문에 경쟁력이 있고 소비자 유치가 수월한 메리트도 있는데요. 도심 주요 인프라를 공유하고 광역 수요자 흡수가 원활한 현장은 분양성도 좋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인스케이프 양양 바이 파르나스는 수익형 호텔이자 생활형숙박시설로 양양에 들어서는 최초의 5성급 호텔입니다.
인스케이프 양양 바이 파르나스는 전진리에 위치하며 지상 39층 규모로 이루어집니다. 총 393실 구성하며 주요 인프라 접근이 가능한 메리트도 갖췄는데요. 오션뷰를 품은 레지던스라 흡수되는 인구 수도 풍부할 듯합니다.
20개 이상의 객실 타입을 구성하여 소비층도 다양하게 흡수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녔습니다. 이미 5성급 호텔이라는 점에서 비교불가하지만, 타사와 다른 차별점을 갖춰 더욱 시선을 끄는 중이고 SNS 활용성을 극대화할 예정으로, 전망 욕조와 스튜디오/인피니티풀 등을 갖춘 타입을 다양하게 특화하여 인기는 지속될 거라 예상합니다.
또한 우수한 입지 환경을 갖춰 발길이 끊이지 않는 관광명소입니다. 서울양양고속도로와 국제공항 등이 단지와도 인접하여 외부에서 흡수되는 인원이 풍부한데요. 27년 동서고속화철도 개통으로 교통 여건은 더욱 개선될 전망입니다.
그리고 낙산도립공원 해제로 지역 가치가 상승하는 흐름입니다. 성장 잠재력을 보유한 매물이 인기인 건 아시죠? 이곳은 본격적인 개발 추진이 기대되는 레지던스로 레저, 휴양 등의 기능을 갖춘 올라운드 비전 휴양도시로 이목 집중하는 분이 늘어날 듯합니다.
인스케이프 양양 바이 파르나스는 지역 주요 관광 명소와도 인접하여 유입 가능한 투숙객도 끊이질 않을 모습입니다. 생활형숙박시설, 즉 수익형 호텔의 수요가 중요 요소인 건 아시나요? 단지 인근에는 설악산과 오대산은 물론 고성, 강릉 등의 구축된 핫플레이스를 60분 내외로 오고 갈 수 있어 경쟁력도 남다릅니다.
또한, 강원도에서도 핵심 해양레저도시로 급부상하는 중이라 향후도 미래가치가 있습니다. 서피비치와 낙산지구 아쿠아 테마파크 등의 관광 인프라도 풍부하여 인구 유입량은 더 증가할 거라 예상되는 중입니다.
이곳은 동해의 새로운 구심점으로 성장할 수 있는 규모로 시공되어 랜드마크로 입지도 굳혀나갈 수 있을 모습인데요. 아름다운 자연을 담아낼 수 있는 데다 유니크하고 고급화된 외관 디자인 적용으로 도시적 감각도 일깨워준다는 특징을 지녔습니다.
보통 건물을 건축할 때는 정형화된 사각형 외관이 적용됩니다. 일반적인 경제적인 설계로 타사와 다른 차별성이 없지만, 이 현장은 새로운 콘셉트로 가치도 다를 듯 보이는데요. 전면 폭을 널찍하게 디자인하여 파노라마 뷰도 보유한 상태입니다.
인스케이프 양양 바이 파르나스의 특징은 객실이 부채꼴로 디자인되어 조망권이 남다르다는 요소입니다. 수익형 호텔은 조망권은 수익을 내는 아주 큰 요소 중 하나로 중요하게 보셔야 하는 부분입니다. 타사는 사각형 형태로 공간이 마련되어 전면 폭만큼만 주변 경치를 볼 수 있지만 이곳은 동일 평형과 비교해도 1.5배 조망권을 갖춰 시선을 끄는 중이며 가격도 지속 상승 추이를 보일 듯합니다.
1층부터 3층까지는 로비와 리테일 등의 공간을 배치하고 39층에는 루프탑 라운지가 위치하게 됩니다. 각 층마다 커뮤니티와 객실을 적절하게 배치하여 투숙객 니즈까지 채워주리라 예상되고 있답니다.
타 레지던스의 12~14평 객실과 비교해도 당 사업지만의 장점을 알 수 있는데요. 타사의 스튜디오 원룸형은 다른 레지던스와 유사하게 설계됐지만 해당 현장의 13~14평은 별도의 룸이 있어 원룸형보다 큰 경쟁력을 갖춥니다. 오션뷰 전망 욕실을 보유하고 트렌디한 연출이 강점이라 공실률도 현저히 낮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타사 25평과 비교해보면 차별화된 메리트가 있다는 걸 파악할 수 있는데요. 다른 매물은 2인만을 위한 객실이라 그만큼 제한이 있지만 당 현장은 두 개의 침실이 같이 갖춰지며 실내 라운드 욕조를 설치하여 다양한 구성원을 위한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한 상태입니다.
주변에 소재한 S, C단지를 보면 전체 물량 중 초소형이 다수 구성되어 여러 단위의 인구 유입에는 한계에 달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이곳은 1 침실, 2 침실 특화 객실 비율을 늘려 가족 형태로 찾는 여행객도 유치할 수 있답니다.
생활형숙박시설인 인스케이프 양양 바이 파르나스는 강원도에서 가장 긴 낙산해변과 인접하여 입지 경쟁력이 우수하며 비규제 부동산 자산 중 하나라 인기입니다. 강원특별자치도 승격으로 미래비전도 이미 보장된 상태죠.
그리고 올데이 다이닝, 엔터런스 로비, 스카이라운지, 클럽라운지 등의 각종 커뮤니티를 단지 안에 구성하여 시선을 끕니다. 워라밸을 실현하려는 수요자가 증가함에 따라 이를 찾는 투숙객도 많아질 모습입니다.
타사와 비교해도 다양한 스타일의 커뮤니티가 마련되면서 경쟁력은 더 강화될 수밖에 없겠습니다. 지상 1, 2층에 배치된 리테일도 내 외부에서 바로 진입 가능하도록 동선을 기획했으며 독립된 승강기가 설치되어 편합니다.
플렉스, 페르소나 원픽과 같은 소비가 늘어남에 따라 동해안 스위트룸은 한 달 전에도 방 잡기가 힘든 상황입니다. 점점 바뀌는 소비 스타일에 맞는 방향이므로 청중년 구분 없이 많이 찾을 거라 예측되고 있답니다.
해당 지역은 전국에서도 미세먼지가 가장 적습니다. 제주, 울릉도보다 더 깨끗한 이미지가 존재하고 있어 이목 집중하는 분도 늘어나는 중인데요. 청정 권역으로 급부상하는 상태라 인스케이프 양양 바이 파르나스 인기에도 이어질 전망입니다.
인스케이프 양양 바이 파르나스 수익형 호텔의 분양을 더욱 자세히 알아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대표번호를 통해 분양가 및 경쟁력과 메리트, 모델하우스 관람 등을 알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생활형숙박시설 ‘인스케이프 양양 바이 파르나스’ 공급
강원도 양양에 들어서는 ‘인스케이프 양양 바이 파르나스’ 5성급 호텔이 본격 공급에 들어갔다.
26일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단지는 서울 삼성동에 있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를 소유 및 운영하고 있다.
단지의 시공은 쉐라톤 그랜드인천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등 다양한 호텔공사 실적을 갖춘 대우건설이 맡는다.
단지는 지하 7층~지상 39층 규모로 총 393실이 공급된다. 전용면적은 37~151㎡ 총 21가지 타입으로 입주민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단지는 동해안 최고 높이의 오션뷰 생활형숙박시설로, 주변에 낙산도립공원 해제로 본격 개발이 잇따르고 있는 양양 일대에 들어선다.
단지 지근거리에 서울~양양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 수도권에서 약 90분 만에 도착할 수 있으며 양양을 기점으로 동해고속도로를 이용해 속초, 고성, 강릉 등 동해안 주요 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이 외에도 양양국제공항이 있어 김포공항 및 제주공항, 여수공항 등에서 접근이 편리하며, 필리핀, 대만, 베트남 주요 도시 항공노선이 오픈 되면 동남아 관광지로의 이동도 용이해질 예정이다.
관계자는 “단지는 설악산과 낙산해수욕장이 주변에 자리하고 있으며, 5성급 커뮤니티 시설과 다양한 부대시설로 주목받고 있다.
'인스케이프 양양 바이 파르나스'에 대한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 관람문의는 아래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생활형숙박시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 생활형숙박시설 모델하우스 (0) | 2024.05.17 |
---|---|
하운드 속초 블루스테이 모델하우스 안내 (0) | 2023.10.09 |